ABOUT ME

강원타임즈는 2009년 창간, 강원특별자치도를 중심으로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전반에 걸쳐 도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신속 정확하게 담아냄으로써 동북아 중심도로 발전하는데 있어 시금석이 되고자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Today
Yesterday
Total
  •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강원지구 동해클럽, 헌혈캠페인 성료
    카테고리 없음 2025. 3. 24. 20:52
    728x90
    반응형
    SMALL

    2025년 3월24일 강릉혈액원과 함께 헌혈참여문화조성과 생명나눔 실천

     

    【강원타임즈】 김장회 기자 =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강원지구 동해클럽이 헌혈 캠페인을 진행해 관심을 모았다.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강원지구 동해클럽(회장 박하나 .사진)은 2025년 3월24일 오전 9시30분부터 대한적십자사 강릉헌혈원과 함께 '생명을 잇는 사랑의 헌혈 릴레이 캠페인 동참' 헌혈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행사는 동해시종합체육관(동해시설관리공단) 앞에서 헌혈버스 1대를 동원한 가운데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강원지구 동해클럽 회원 뿐 만 아니라, 유관기관, 동해시민 등이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에 동참했다.

     

     

    또 국제와이즈멘 강원지구 동해클럽은 대한적십자사 강릉혈액원과 함께 현재 저출생 · 고령화로 혈액 확보가 어려운 현실을 극복하기 헌혈 캠페인을 전개해 훈훈함을 더했다.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강원지구 동해클럽 박하나 회장은 “혈액 수급을 위해 지역사회 전체가 헌혈참여 문화조성과 생명나눔을 실천해 뜻 깊은 행사였다”며 “앞으로도 헌혈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헌혈의 소중한 가치를 알리고 생명나눔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와이즈멘은 UN 산하 NGO단체로 ‘모든 권리는 의무의 이행에서’라는 모토를 가지고 더 좋은 세계를 건설하기 위해 대한민국을 비롯 세계 70여개의 국가에서 활동하고 있는 범 국제적인 봉사단체이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