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해시 묵꼬양협동조합 조합원, 시청 방문 감사인사 전해
    카테고리 없음 2024. 11. 6. 14:47
    728x90
    반응형
    SMALL

    "2024년 11월5일 심규언 동해시장 방문 운영 마무리 자리 고마움 표해"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동해시(시장 심규언)가 묵호별빛마을 새뜰마을사업의 연계로 주민들이 협동조합을 설립해 창업한 카페인 묵꼬양 협동조합 조합원들이 운영을 마무리하는 자리에서 동해시청을 방문, 그동안의 감사 인사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2024년 11월5일(화) 밝혔다.

     

    조합원들은 이번 자리에서 “묵꼬양 카페가 비록 1기 협동조합의 운영을 끝냈지만 향후 또 다른 협동조합이나 민간의 손을 통해 계속 운영되기를 희망한다”며 “별빛마을 주민공동 이용시설 운영 기간 동안 동해시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 덕분에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강조하면서 이에 대한 깊은 감사와 당부의 마음을 전했다.

     

    조은숙 조합원은 “아쉬운 마음도 있지만 동네주민들을 위해 동해시에서 신경써 주어 감사하다.” “신현란 조합장은 “묵꼬양까지 올라오기 힘들었을 텐데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한 분 한 분 다 기억이 남는다.” 윤봉순 조합원은 “3년 동안 주말 근무가 힘들기도 했지만 젊은 분들을 만나고 재밌게 일한 즐거운 경험이었다.” 임명순 조합원은 “커피라는 색 다르 걸 배우고 경험한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정하연 동해시청 도시정비과장은 “협동조합의 그간의 노고와 노력에 감사를 표하며, 묵꼬양 카페가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향후 카페 운영 방식에 대해서는 다양한 가능성을 열고 논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 왼쪽부터 조은숙 조합원-신현란 조합장-심규언 동해시장-윤봉순/임명순 조합원>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