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년 제8회 원주문화의거리 치맥축제 개최
    카테고리 없음 2024. 9. 2. 20:31
    728x90
    반응형
    SMALL

    "9월4일(수)~7일(토) 치맥축제 가수왕 선발대회 등 다양한 행사 진행"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제8회 원주문화의 거리 치맥축제’가 2024년 9월4일(수)부터 7일(토)까지 4일간 중앙동 문화의 거리 일원에서 열려 원도심 상권활성화를 도모한다.

     

    올해 8회째를 맞는 문화의 거리 치맥축제는 ‘원주의 맛! 상권을 활기차게’를 주제로 중소벤처기업부의 ‘9월 동행축제’기간에 맞춰 문화의거리 상인회 주관으로 진행한다.

     

    특히 원주가 원조인 조각통닭을 소재로 다양한 세계맥주를 맛보고 상점가의 할인행사를 함께 진행하며 원도심 활성화를 위한 분위기 조성에 중점을 둔다.

     

    또 축제는 오는 9월4일 오후 6시30분 문화의거리 메인무대에서의 개막식을 시작으로, 7일까지 총 4일간 매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열린다.

     

    이와함께 개막식에 앞서 진행하는 한라대학교 플래시몹 이벤트, 상지대 태권도 시범단의 축하공연에 이어 원주 출신 개그맨 김주철의 사회로 MBN 경연프로그램 수상자들이 출연하는 공연과 치맥축제 가수왕 선발대회, 실력 있는 지역 가수들의 다채로운 공연 등 축제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다양한 무대를 장식한다.

     

    이장희 치맥축제준비위원회 위원장은 “부족했던 부분을 최대한 보완해 대한민국 대표시장 축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모든 상인과 임직원들이 땀 흘리며 준비하고 있다.”며, “지역주민들과 관광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