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주시, 2024 우산천 하이볼거리 야시장 ‘우산지락’ 개장
    카테고리 없음 2024. 8. 29. 17:45
    728x90
    반응형
    SMALL

    "8월31일(토) 우산동 명동약국옆 특별무대 개최 11월2일까지 운영"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우산천 골목형상점가상인회(회장 최진영)는 2024 우산천 하이볼거리 야시장 ‘우산지락(牛山至樂: 우산천에서 즐겁다)’을 개최한다.

     

    이번 야시장은 8월30일(금)부터 11월2일(토)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우산천 골목형상점가 일원(명동약국~서울식당 일원)에서 하이볼과 어울리는 다양한 먹거리 부스와 플리마켓을 운영한다.

     

    특히 ‘거리노래방 특설무대’를 설치해 참가자 전원에게 야시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총 상금 450만원 상당)을 지급할 예정이며, 참가 신청은 현장 접수 또는 QR코드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또 야시장 방문객 대상으로 스탬프 투어 및 SNS 이벤트(인스타그램, 오픈 톡) 참여 시 하이볼 1잔(매회 100잔 한정)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함께 개장식은 8월31일(토) 오후 6시30분 우산천 골목형상점가특설무대(우산동 명동약국 옆)에서 개최하며, 주요 내빈 축하인사, 축하공연 및 개장 컷팅식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최진영 상인회장은 “성공적인 주말 야시장 사업을 위해 우산천 상인회원 여러분과 합심해 준비했으니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며, “주말 야시장 사업이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주신 원주시와 강원특별자치도 및 경제진흥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원주시에서 하이볼 하면 우산동이 떠 오를 수 있도록 우산동 상권활성화를 꾀할 수 있는 새로운 명소가 생겨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우산천 하이볼거리가 원주의 핫 플레이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박명옥 원주시청 경제진흥과장은 “원주시는 ‘2023 원주 하이볼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로 2023년 전국 기초단체장 매니페스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는 강원특별자치도에서 실시한 ‘2024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주말야시장’ 공모사업에 선정되며 우산천 하이볼거리의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