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통시장-청년몰 삼척사랑 카드이용 인센티브 최대 15% 제공
    카테고리 없음 2024. 8. 29. 13:19
    728x90
    반응형
    SMALL

    "2024년 9월~12월, 삼척사랑 카드사용 시 5% 추가, 최대 15% 적립"

    【강원타임즈】 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가 2024년 9월2일부터 전통시장과 청년몰에서 삼척사랑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5%의 추가 적립을 지원한다.

     

    이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물가안정에 기여하는 전통시장과 청년몰 운영을 활성화하기 위한 조치로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기존 10%에 추가 적립 5%를 더해 최대 15%의 인센티브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현재 관내 전통시장 138개소, 청년몰 15개소가 가맹 지정돼 운영 중이며, 삼척시청 홈페이지와 어플을 통해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김종한 삼척시청 경제과장은 “전통시장과 청년몰 활성화를 위해 이번에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며 “이번 조치를 통해 시민분들의 가계 부담을 완화하고 지역 물가안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숙명 삼척시청 경제과 청년지원팀장은 “삼척시는 지난 7월부터 착한가격 업소 이용시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에 이어 이번에도 전통시장과 청년몰 활성화를 위한 추가 인센티브 혜택도 제공하는 등 소상공인과 일반시민의 안정적인 경제활동을 위한 다양한 시책사업을 추진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며 “추석을 맞아 한달간 인센티브를 15%로 상향하기로 한 만큼 9월에 착한가격 업소와 전통시장, 청년몰에서 삼척사랑카드를 사용할 경우 무려 20%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