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양군, 2024로컬푸드마켓 ‘매일 아홉시’ 개장
    카테고리 없음 2024. 8. 28. 19:03
    728x90
    반응형
    SMALL

    "8월29일 양양웰컴센터내 개장식...신선농특산물 유통판매 거점마련"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에서 생산된 농특산물이 한 자리에 모였다.

     

    양양군은 2024년 8월27일부터 지역 생산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유통 확대를 위해 양양군 양양읍에 위치한 웰컴센터(강원특별자치도 양양군 양양읍 일출로 570)에 양양군 로컬푸드 마켓을 열었다.

     

    로컬 푸드마켓은 지역 먹거리 공급의 선순환 체계 구축을 목표로 농업기술센터&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에서 추진하고 있으며 양양군 로컬푸드 마켓은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고 안전한 농특산물을 직접 제공하고 있다.

     

    이에따라 양양군 로컬푸드 마켓의 매장명은 ‘매일 아홉시’로, 매일 아홉시에 신선한 농특산물을 제공한다는 의미로 93개 생산자 및 농가가 특정 시기와 계절에 만날 수 있는 300여개의 양양군 농특산물을 판매해 소비자들은 한정판 상품을 구매하는 것과 같은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다양한 공예품 및 지역 생산 가공품도 매장 구성 상품에 포함하고 있어 양양군의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한자리에서 느낄 수 있다.

     

    이와함께 오는 8월29일 개장식을 열고 매일 오후 6시 마감하며, 매주 월요일 및 공휴일 휴점한다.

     

    또 개장식 당일 유명 쉐프가 참석한 가운데 한우를 이용한 포케(Poke) 만들기 시연과 나눔 행사가 총 2회(10시 30분, 14시) 진행한다.

     

    현재 매장 전용 타포린백 증정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농특산물 꾸러미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물품 소진 시까지 진행하고 있다.

     

    양양군농업기술센터 황병길 소장은 “로컬푸드 직매장이 단순한 판매장 개념을 넘어, 참여 농가와 소비자가 소통하고 공감하는 장으로서 지속 가능한 먹거리 선순환 체계를 구축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안전하고 신선한 농특산물이 제공될 수 있도록 관리에 철저를 기 하겠다.”고 말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