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척시, 2024년 자율방범대 순찰차량 전달식 진행카테고리 없음 2024. 7. 29. 09:22728x90반응형SMALL
"박상수 삼척시장 카니발 차량 9대 전달...’안전한 도시만들기 최선‘ 다짐"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가 2024년 7월29일 삼척체육관앞에서 삼척시자율방범대 순찰차량 전달식을 진행했다.
삼척시는 자율방범대 순찰 활동 강화 및 안전한 지역사회 구축을 위해 민간자본보조사업으로 카니발 9대를 구입해 이날 자율방범대에 전달했다.
삼척시자율방범대는 1개의 연합대와 지역별 15개대 381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범죄 취약지역 순찰, 청소년 선도와 같은 학교 폭력예방, 여성 안심 귀가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인 방범활 동을 수행하고 있다.
시는 이날 전달한 9대의 순찰차량이 시민이 안심할 수 있는 생활환경 제공 등 치안 유지 및 방범능력을 한층 강화해 시민들에게 더욱 안전한 도시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박상수 삼척시장은 이날 전달식에 참석해 “오늘 전달한 순찰 차량들이 자율방범대의 능력을 한층 더 강화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시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안전한 도시만들기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우종원 삼척시청 총무과장은 “삼척시는 이날 전달한 순찰차량 9대 이외에도 순차적으로 차량을 구입해 보급할 계획으로 관내 모든 지역 자율방범대가 차량을 확보해 시민들을 지키는 역할을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전했다.
728x90반응형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