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척시, 삼척의료원 이전 적지 활용방안 민간사업 제안 공모
    카테고리 없음 2024. 7. 26. 16:21
    728x90
    반응형
    SMALL

    "2024 7 29일부터 816일까지 민간사업 제안 신청 접수"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가 2024년 7월29일부터 8월16일까지 삼척의료원 이전적지 활용을 위한 민간사업 제안 공모 참가 신청을 접수한다.

     

    시에 따르면 이번에 추진하는 민간사업 제안 공모는 삼척의료원 신축 이전이 2025년 하반기로 예정됨에 따라 그동안 시에서 이전 적지 활용 방안에 대해 용역 등을 통해 기본구상한 주민들의 선호가 가장 높았던 주거 · 문화 · 여가 복합거점시설 개발 가능성을 검토하기 위해 진행한다.

     

    공모참가 신청자격으로 단독법인 또는 컨소시엄을 구성해 위 기간내 참가를 신청할 수 있으며, 민간사업 제안서는 오는 10월28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접수한 제안서는 내·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회를 통해 대상 1건, 최우수 1건, 우수 2건을 뽑아 시상하며, 시는 우수한 제안을 한 민간사업자가 사업 추진을 원하는 경우 관련 법규, 자격 사항, 제안사항 등을 평가해 토지 매각 등 관련 절차를 지원할 수 있다.

     

    특히 삼척시는 주변 환경과 조화를 이루며 시장 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부동산 개발 및 활용계획,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고 일자리 창출을 유도할 수 있는 시설, 지역특성을 고려한 창의적인 랜드마크 개발을 제안해 줄 것을 강조했다.

     

    김신 삼척시청 전략사업과장은 “본 공모를 통해 제안된 사업은 삼척의료원 이전 적지에 대한 실질적인 활용 및 개발 가능성을 검토해 보기 위한 것으로, 직접적인 사업으로 연결·추진되는 것은 아니다.”라면서도 “우수한 제안이 있을 경우 실제 사업으로 연계될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