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강수 원주시장, 지역 고등학생들과 소통의 장 마련
    카테고리 없음 2024. 7. 22. 12:14
    728x90
    반응형
    SMALL

    "7월22일 대성고 시작 8월213일까지 총 8개 고등학교와 직접 소통"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가 2024년 7월22일 오전 10시30분 시청 10층 회의실에서 ‘원주시장과 미래인재와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대성고등학교 학생들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원강수 원주시장의 주재로 대성고등학교 학생 및 교사 21명, 관계 공무원 등 총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원주시가 경제교육도시로의 도약을 위해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들과 직접 소통하고 원강수 시장의 교육 및 청소년에 대한 깊은 관심과 비전을 반영해 마련했다.

     

    특히 민선 8기의 주요 시정 방침 빛 방향을 공유하며 지역 청소년들이 직면한 문제와 요청사항을 정확히 이해하기 위해 학생들의 생생한 목소리 직접 들으며 이를 시정에 반영해 정책의 실효성을 한층 더 높인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이번 간담회는 경제교육도시 원주의 미래를 이끌어 갈 고등학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됐다”며, “교육청소년과가 신설된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소통채널을 마련해 청소년들의 소중한 의견을 경청하고 시정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수창 원주시청 교육청소년과장은 “‘원주시장과 미래인재와의 만남’은 대성고등학교를 시작으로 8월23일까지 대성고, 북원여고, 과학고, 원주여고, 의료고, 미래고, 금융회계고, 영서고 등 총 8개 고등학교 학생들과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