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주시, ‘소공인복합지원센터구축사업’ 설계용역중간보고회개최
    카테고리 없음 2024. 7. 15. 12:39
    728x90
    반응형
    SMALL

    "7월15일(월) 증축·개보수 통한 소공인인프라 및 혁신성장기반 조성"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가 2024년 7월 15일(월) 오후 2시 시청 7층에서 ‘소공인 복합지원센터 증축 및 개 · 보수 설계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소공인 복합지원센터 구축사업’은 문막읍 소재 동화산업단지 공동직장어린이집 개보수(774㎡) 및 공장동 증축(525.31㎡)을 통해 공용장비실, 교육실, 회의실, 사무실 등의 주요 시설을 갖추게 된다.

     

    또 소규모 사업장이 보유하기 어려운 특수 설비와 첨단장비를 도입해 스마트 제조, 장비, 제품개발, 온라인 마케팅 등 소공인 원스톱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이날 보고회는 원강수 원주시장을 비롯 김학배 산업경제위원장, 이병철 경제국장, 고종철 (사)강원소공인연합회장, 소공인 대표 등 관계자 총 16명이 참석했다.

     

    아울러 사업 추진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용역사로부터 소공인 복합지원센터 설계계획 및 실시설계(안)에 대한 설명 후 질의응답 및 토의하는 순서로 진행했으며 참석자들은 개보수 및 증축 시 검토사항에 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오늘 제시된 실효성 있는 의견을 설계에 최대한 반영하고 소공인 인프라 및 혁신성장의 기반을 조성해 소공인 역량강화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센터가 구축될 수 있도록 모든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소공인복합지원센터는 오는 9월 설계를 마무리 후 10월 착공해 2025년 5월 준공을 목표로 추진한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