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해시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기념우표 만나 큰 관심
    카테고리 없음 2024. 7. 11. 12:51
    728x90
    반응형
    SMALL

    "우정사업본부 7월3일부터 하늘 산책로 담은 기념우표 57만6천장 판매"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관광 100선에 선정되고 입장객 100만을 돌파한 강원특별자치도 동해시의 인기 관광지인 ‘도째비골 스카이밸리’를 기념우표로 만날 수 있어 큰 관심을 모은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조해근)는 2024년 7월3일부터 하늘을 걷는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조망 시설인 ‘하늘 산책로’를 담은 기념우표 57만6천장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기념우표는 동해 ‘도째비골 스카이밸리’와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 두 곳의 하늘 산책로를 시원하게 내려다 보는 항공뷰를 담았다.

     

    특히, 전국의 수많은 하늘 산책로 중에 동해 도째비골 스카이밸리가 기념 우표에 선정돼 전국적 인지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울러 기념우표는 가까운 총괄우체국을 방문하거나 인터넷 우체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임정규 동해시청 홍보감사담당관은 “강원도 동해시에 있는 ‘도째비골 스카이밸리’는 59m 높이의 하늘 산책로에서 시원한 동해 바다를 바라볼 수 있고 양쪽 구조물을 잇는 케이블 와이어를 따라 하늘 위를 달리는 스카이 사이클, 원통 슬라이드를 약 30미터를 미끄러져 내려가는 자이언트 슬라이드 등 짜릿한 체험도 함께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