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이슬 모델 아이유, 2015년 전국 최초 깜짝포즈 예정카테고리 없음 2015. 11. 25. 10:42728x90반응형SMALL
"11월28일 부산 경성대 이슬포차 새 포스터와 함께 기대"
【서울=강원타임즈】 박현주 기자 = 2015년 여름 하이트 해운대 비치콘서트에서 소주 원샷퍼포먼스로 소주여신임을 입증한 아이유가 다시 부산을 찾는다.
하이트진로의 No.1 소주 브랜드 참이슬은 11월28일 토요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부산 경성대에 위치한 소주 팝업스토어인 이슬포차에서 참이슬 모델인 아이유와 함께 이슬포차 스페셜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서울 홍대와 강남 이슬포차에서도 동시 생중계 될 예정이어서 서울 팬들도 아이유와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아이유는 이날 등장과 함께 참이슬의 새로운 슬로건인 ‘즐거울 땐 참이슬 짠!’을 담은 겨울 포스터를 최초 공개하고 건배, 댄스, 노래로 이어지는 소주잔 3단 포스터 포즈를 팬들 앞에서 직접 선보이는 것으로 첫 인사를 한다.
이어 지난 11월24일까지 하이트진로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한 이슬송 작사가 이벤트에 응모한 소비자들이 직접 만들어준 가사들을 활용해 아이유가 팬들과 함께 이슬송의 가사를 선정하는 특별한 시간을 만든다.
또 최근 올림픽 공원에서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아이유는 앨범 발표후 진행한 팬 미팅에서 방송 활동보다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를 자주 만들겠다고 밝히기도 해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이슬포차 부산에서 색다른 팬 미팅을 진행한다.
특히 지난 봄 이슬포차에 처음 방문해 칵테일 쇼와 미니 콘서트와 부산 해운대 하이트 비치콘서트에서 부산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든 아이유는 그 기억이 매우 오래 남아 이번 이슬포차 시즌3의 스페셜위크 중 특별히 부산에서 팬 미팅을 한다.
이와함께 아이유는 이번 이슬포차와 각종 이벤트를 알리는데 직접 앞장선다.
이번 부산 이슬포차를 위해 특별히 아이유는 부산에 있는 팬들을 위해 전화를 통해 음성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도록 만든 시크릿 초대장(☎ 1899-9470)을 공개하는 등 부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뿐 만 아니라 아이유는 현재 운영중인 서울 홍대, 강남과 부산 이슬포차 3곳의 방문 인증샷을 촬영해 12월20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참이슬이벤트를 직접 예고하고 참여를 독려 하는 등 부산 이슬포차 방문에 앞서 참이슬에 애정을 쏟고 있다.
아울러 참이슬 팝업 스토어 ‘이슬포차 부산점’은 12월 26일까지 남구 대연동(대연 3동 54-2 새벽시장)에서 진행하며 서울 홍대점은 11월말까지 홍대 화동(와우산로 19길 16로)에서,‘강남점’은 12월 말까지 대치동 더 주막(역삼로 63길 23)에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트진로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ITEJINR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강우 하이트진로마케팅실 상무는 ”바쁜 일정속에서도 매번 이슬포차를 직접 방문해 가장 화려한 스페셜위크를 만들어주는 참이슬 모델 아이유에게 감사하다”며 “특히 부산은 최근 소주시장의 트렌드를 이끄는 곳으로 참이슬도 지난 9월 부산 소비자를 위한 16.9도를 런칭하고 이슬포차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곳에서 아이유와 함께 깨끗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인 참이슬을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728x90반응형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