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예 걸그룹 아이스, 2015년 화려한 스펙 데뷔
    카테고리 없음 2015. 11. 17. 18:46
    728x90
    반응형
    SMALL

     

     

    "11월24일 SBS MTV 더쇼 무대 이어 26일 각종 음원 사이트공개"

     

     

    【서울=강원타임즈】박현주 기자 = 발라드 한류를 이끌고 있는 엠티플(M-TIFUL)과 한지붕에서 2015년 하반기 가요시장에 4인4색의 신예 걸 그룹 아이스(I.C.E)가 출사표를 냈다.

     

    멤버 평균 2~3년간의 연습생 기간을 거쳐 데뷔곡 ‘OVER U’로 닦아온 실력을 뽐낸다.

     

    데뷔곡 ‘OVER U’는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실력파 작곡가 J&S의 곡으로 신나는 느낌의 셔플 리듬위에 분위기 있고 리드미컬한 스트링과 신스, 그리고 락 적인 요소의 기타가 더해져 굉장히 들썩거리게 신나면서도 비장한 느낌을 자아내 떠나간 연인에게 보내는 강렬한 메세지를 잘 표현한 곡이다.

     

    멤버인 은미, 다혜, 민주, 유나 등 4명의 색깔이 뚜렷하고 데뷔전부터 각종 활동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특히 토우노 유나는 일본에서 오디션으로 뽑힌 실력파 보컬 일본 멤버이다.

     

    데뷔 안무도 YG를 거쳐 현재 JYP의 각 그룹의 트레이너를 맡고 있는 박동현(예명 Doobu) 단장이 직접 참여해 여자 걸 그룹으로 군무에 가까운 중독성있는 안무를 선보인다.

     

    올 한해 대부분의 걸 그룹이 깜찍함, 발라함, 청순함을 앞세우고 활동한 가요시장에 아이스(I.C.E)가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그룹 아이스(I.C.E)는 오는 11월24일 SBS MTV 더쇼 무대를 시작으로 26일 각종 음원 사이트에 신곡 ‘OVER U’를 공개하면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http://www.kwtimes.co.kr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