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해아트챔버오케스트라, 2015 열린음악회개최
    카테고리 없음 2015. 11. 16. 09:48
    728x90
    반응형
    SMALL

     

     

    "11월23일 동해문예회관...고3 수혐생과 동해시민 위해"

     

     

     

    【동해=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동해아트챔버오케스트라가 주관하는 2015년 열린음악회가 열려 깊어가는 가을밤을 수놓은 예정이어서 큰 관심과 기대를 모든다.

     

    동해아트챔버오케스트라는 오는 11월23일 오후 7시 동해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고3 수혐생과 동해시민을 위한 열린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채수호 지휘자 지휘로 테너 이현, 소프라노 전은정, 국악 박현정, 색소폰 정성훈, 2002년 세계사물놀이 대회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푸너리가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장식한다.

     

    특히 ‘세실리아 이발사’를 시작으로 소프라노 솔로 ‘그리운 금강산’, ‘밤의 여왕 아리아’와 테노 솔로 ‘사랑이여 어디든 가서’, ‘그라나다’, 듀엣 ‘축배의 노래’를 선사한다.

     

    또 제주도 민요 ‘너영나영’, 한국민요 ‘배 띄워라’와 ‘오페라의 유령’, 색소폰 솔로 ‘애인 있어요’, ‘라라라’, 사물놀이와 관현악을 위한 환타지를 펼친다.

     

    무료로 진행하는 이번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 033-530-2441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채수호 지휘자는 러시아 모스크바 국립문화예술대학원을 졸업했으며 현재 동해아트챔버오케스트라 음악감독 및 지휘자, 강원대, 관동대 평생교육원 출강, 가톨릭관동대 음악과 외래교수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http://www.kwtimes.co.kr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