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관광공사, 2015대만관광객 유치총력전
    카테고리 없음 2015. 11. 8. 20:42
    728x90
    반응형
    SMALL

    "11월6일~9일 런닝맨 촬영지연계 여행상품등 판촉"

     

     

    【원주=강원타임즈】박현주 기자 = 한국관광공사(사장 정창수)가 대만 최대 여행박람회인 ‘2015타이베이국제여전’에 참가해 메르스로 침체된 대만 관광객 유치에 총력전을 펼쳤다.

     

    한국관광공사는 11월6일부터 9일까지 한국관광 홍보관을 운영해 서울시, 경기도를 비롯한 23개 지자체 및 한국기업들의 관광홍보와 22개 현지 여행사의 상품 판매를 함께 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대만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의 ‘개리’가 박람회 둘째날인 7일 한국관에 특별출연했다.

     

    공사는 개리, 주 타이베이 대한민국 대표부 및 한인회 등과 함께 ‘주대만 한국인 공동 K스마일 캠페인 선포식’을 개최해 한국 국민의 환대의식과 친절문화를 대만인들에게 각인시키는 활동을 펼쳤다.

     

    또 이번 행사가 단순 홍보를 넘어 실제 방한상품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한국관광 홍보관에 참여한 현지 여행사 22개사와 공동으로 쁘띠프랑스, 부산 감천동문화마을 등 런닝맨 주요 촬영지를 코스로 하는 12개 런닝맨 상품을 공동 개발해 현장 판매를 실시했다.

     

    이와함께 스키체험상품, 화천산천어축제 등 29개 동계 테마상품, 공사인증 우수상품 및 항공승무원 교육과정 체험상품 등 다양한 한국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한국관광 홍보관을 구성했다.

     

    정익수 한국관광공사 타이베이지사장은 “타이베이 국제여전은 동계시즌 대만 최대 규모의 행사로 여행상품 구매를 목적으로 방문하는 일반소비자가 다수인 점을 고려해 방한 이미지 홍보 뿐 아니라 침체된 대만 관광객유치의 기폭제가 될 한국만의 특색상품들을 판매하도록 구성했다”며 “현장 구매 최소 6천명 유치를 목표로 했다”고 밝혔다.

     

    한편 K스마일 캠페인은 한국방문의해(2016~2016) 및 2018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해 국민 환대의식 제고와 범국가적 친절문화 확산과 정착, 관광친절도 제고 캠페인을 말한다.

    http://www.kwtimes.co.kr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