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천군 제20회 농업인의 날 행사개최카테고리 없음 2015. 11. 5. 14:53728x90반응형SMALL
"11월6일 화천문예회관...개회식, 화합마당 등 풍성"
【화천=강원타임즈】화천군이 2015년 풍성한 가을과 힘찬 내일을 준비하는 농업인의 화합과 축하의 자리인 농업인의 날 행사를 갖는다.
화천군은 11월6일 화천문화예술회관에서 최문순 화천군수와 이흥일 군의장, 장동화 농업인단체협회장 등 6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천군 농업인의 날 행사를 연다.
이날 행사는 기념행사를 시작으로 개회식, 화합마당 등과 함께 화천농특산물 및 국화 출품작 전시행사 등을 함께 진행한다.
또 식전행사에서 화천 ‘더불어 풍물단’의 사물놀이 공연과 ‘야시매 예술단’의 민요공연을 펼친다.
이와함께 화합마당에서 떡케익 절단과 농업인상 시상을 한다.
특히 이날 화천군 농업인 대상은 선도 농업인인 ‘한상열’씨가 수상하고 우수농업인에 ‘안창록’씨 등 4명, 군의장상에 ‘최정갑’씨 등 총 27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는다.
여기에다 이날 행사장에서 화천군 우수농특산물을 전시하고 시식코너에서 특산물과 축산물 시식이 이뤄진다.
아울러 국화전시회 출품작품 20여점을 전시한다.
화천군 농천개발과 농촌개발기획담당은 “이날 행사는 변화하는 농업여건에 지속적인 능동대처와 농업기술정보 교류의 장이기도 하다”며 “앞으로도 농업인들이 영농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과 여건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728x90반응형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