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재윤 강원관광대 기획평가팀장, 교육부장관표창 수상카테고리 없음 2015. 11. 5. 13:50728x90반응형SMALL
"교육부 전문대학육성사업공헌...전문대학 우수직원 선정"
【태백=강원타임즈】노주봉 기자 = 황재윤 강원관광대 기획평가팀장(사진)이 최근 ‘2015년 전문대학 우수직원’으로 선정돼 부총리겸 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11월5일 강원관광대(총장 원재희)에 따르면 황재윤 팀장은 사업추진분야에서 ‘2015년 전문대학 우수직원’으로 선정돼 교육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황 팀장은 지난 2002년 강원관광대에 입사해 주요 행정업무를 수행해왔다.
특히 2012년부터 기획처에 근무하며 강원관광대의 ‘2014교육부 전문대학 육성사업’ 선정에 지대한 공헌을 했으며 중장기발전계획인 ‘KTC VISION 2020’의 실무 총괄, 전문대학 기관평가 인증에도 큰 역할을 했다.
또 최근에 2015년 대학구조개혁평가에서 강원관광대학이 대학구조개혁평가 상위권 대학으로 선정되도록 대학발전과 경쟁력제고에 괄목할만한 성과를 올렸다.
이와함께 전문대학 우수직원표창은 △학생관리 △학사관리 △재정관리 △사업추진 등 해당 분야에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자세로 전문대학 발전에 공헌한 직원들의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마련했다.
아울러 교육부는 매년 전국의 모든 전문대학을 대상으로 포상 추천대상자를 선정 받은 후 치열한 경쟁을 통해 24명을 선발, 표창한다.
황재윤 팀장은 “이번 수상은 급변하는 대학환경에서 대학의 모든 구성원이 대학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한 결과”라며 “저는 그중 한 사람일뿐 인데 귀한 상을 받아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채찍으로 알고 하루하루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원재희 강원관광대 총장은 ‘황 팀장이 더 많은 자기개발을 통해 창의적이고 체계적인 학교업무 프로세스개선에 기여할 것을 확신하고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관광대는 지난 10월 원재희 총장의 2015년 대한민국 문화관광 산업대상 수상에 이어 이번에 황재윤 팀장이 전문대학 우수직원 교육부장관 표창을 수상해 대학의 교육품질과 교직원의 행정능력까지 인정받는 계기가 됐다.
728x90반응형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