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스, 맛있는 맥주가 남기는 ‘크림생수염’ 영상화제카테고리 없음 2015. 11. 5. 10:21728x90반응형SMALL
"개그맨 정성호 '수염맨’ 변신 온라인 및 SNS 큰 인기"
【서울=강원타임즈】박현주 기자 = 2015년 10월 ‘맛있는 맥주는 크림생 수염을 남긴다’는 테마로 신촌 옥토버페스트를성공적으로 개최한 하이트진로의 맥스(Max)가 ‘크림생수염’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팁을 담은 영상을 공개해 온라인과 SNS 상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케이블TV의 인기프로그램인 ‘SNL코리아 시즌6’에서 ‘천의얼굴’, ‘인간복사기’ 로레전드급 안면모사를 보이고 있는 개그맨 정성호가 종이접기 아저씨 인영맨과 닮은 ‘수염맨’으로 변신했다.
영만쌤의 트레이드 마크인 흰색 뿔테안경을 쓰고 특유의 웃음과 제스쳐를 따라하며 뚝딱이와 함께 맥스로 매일매일 ‘크림생수염’ 만드는 방법을 재미있게 패러디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염맨 정성호가 영상에서 맥스와 전용잔으로 선보인 맥스 ‘크림생수염’은 찰리채플린, 달리, 간신배, 형님 ․ 양아치?, 아저씨, 산타클로스 등 총 6가지로 특히 영화 아저씨속 남자주인공 원빈의 모습을 또 흉내 내며 웃음 포인트를 만들어냈다.
‘크림생수염’ 놀이를 통해 266초간 지속되는 크림탑이 지켜주는 1백% 보리맥주의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크리미한 거품이 오랫동안 입가에 남아 다양한 수염을 만들 수 있음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또 맥스크림 탑메이커를 사용하면 더욱 풍성한 크림이 만들어져 어려운 산타클로스 수염도 쉽고 완벽하게 만들 수 있음을 몸소 보여줬다.
영상을 본 소비자들은 “댓글없음 진짜 속겠다, 진심!' '정성호 진짜 대박' ‘바로 맥스 사서 찰리채플린크림생수염따라해봤음’ '어른이된 코딱지, 뚝딱이와 맥주를 즐기다니 같이 마시고 싶다' '맥스 생맥주는 진리라며 갓맥스!' ‘크림생수염 인증샷 놀이 완전 꿀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또 일상에서 수염맨 영상속에 등장한 맥스 ‘크림생수염’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내에서 올리는 등 맛있는 맥주를 마신 후 입가에 생기는 크림생 수염을 놀이 아이템으로 유행시키고 있다.
이강우 하이트진로마케팅실 상무는 “지난봄 ‘크림生 올몰트맥주’ 맥스로 리뉴얼하며 국내대표 올몰트맥주 브랜드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맥스는 최근 국내 맥주중 최초로 신촌에서 옥토버페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맥주를 마시고 보고 즐기는 새로운 맥주 문화를 선보이기도 했다”며 “266초간 지속되는 크림탑이 남기는 '크림수염'이라는 맥스만의 브랜드아이콘을 통해서 깊고 풍부한 풍미 외에도 즐거움까지 전하는 올몰트맥주 브랜드로 커뮤니케이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맥스는 지난 4월 말, 원료를 강화하고 저온 슬로우 발효 공법을 도입해 '크림生 올몰트맥주' 맥스로리뉴얼 한 후 '266초간 지속되는 크림탑'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국내 맥주 최초로 맥스 생맥주의 크림탑을 리필해주는 이벤트를 선보였으며 얼마 전 신촌에서 최대 규모의 옥토버페스트를 개최해 3천6백16명이 단일장소에서 동시건배 한국 신기록에 도전해 성공하는 등 대표 올몰트맥주 브랜드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728x90반응형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