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동해시종합버스터미널 5회 연속 도내 우수업체 선정

강원특별자치도의 힘 2024. 12. 30. 14:29
728x90
반응형
SMALL

동해시시설관리공단, 도지사 표창과 재정지원 보조금 3천만원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장해주)에서 운영하는 동해시종합버스터미널이 ‘2024년도 대중교통 운영자에 대한 경영 및 서비스평가’에서 5회 연속 강원특별자치도내 터미널사업자 중 우수업체로 선정돼 도지사 표창과 재정 지원 보조금3천만원을 받았다.

 

강원특별자치도가 주관하고 21세기 산업연구소에서 수행한 ‘대중교통 운영자에 대한 경영 및 서비스’ 평가는 도내 32개 시내 · 농어촌버(19개), 시외버스(6개), 터미널(7개) 사업자 대상으로 대중교통의 체계적인 육성 및 이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18조에 의거 2년마다 실시한다. 또 경영부문, 서비스부문, 우수시책 부문으로 나눠 실적평가, 기관방문 확인평가와 이용 시민에 대한 만족도 설문 조사를 해 대중교통운영 기관을 평가한다.

 

이에따라 동해시종합버스터미널은 이번 평가에서 터미널은 경영관리, 고객 만족, 우수시책 영역에서 평균 이상의 우수한 실적을 나타내 경영 및 서비스 관리가 전반적으로 매우 좋은 평가를 받아 우수업체로 선정됐다.

 

장해주 이사장은 “이번 표창은 고객을 위해 모든 직원이 노력해 준 결과로, 5회 연속 수상인 만큼 높은 긍지를 가지고 고객 편의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