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척시, 2024년 민원처리 우수부서 및 공무원 포상

강원특별자치도의 힘 2024. 8. 12. 19:26
728x90
반응형
SMALL

"8월12일 우수공무원 11명 포상 격려 ...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제고 다짐"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가 2024년 8월12일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및 민원제도 운영 우수부서 · 우수공무원을 포상을 진행하고 조직내 사기 진작에 나섰다.

 

시에 따르면 이번 포상은 민원 처리기간 단축 실적 및 민원제도 실적이 우수한 부서 공무원에 대해 이뤄진 것으로, 다양한 민원우수시책 개발과 실천을 통해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진행했다.

 

또 포상 훈격은 삼척시장으로 이날 삼척시청 시민회의장에서 열린 포상 수여식에 박상수 삼척시장이 직접 참여해 우수 공무원들을 치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우수부서로 민원처리기간 단축실적이 우수한 도시과, 에너지과, 해양수산과, 교통과, 남양동, 정라동 등을 우선으로 선정했으며 ▲고충민원 처리식적이 우수한 건설과, 근덕면, 건축과 등도 포상받았다.

 

이와함께 민원 처리기간 단축 실적과 고충 민원을 해결한 우수 공무원 11명에 대해 포상을 진행했으며 이들에게 부상으로 삼척사랑상품권을 지급했다.

 

김현미 삼척시청 민원과장은 “시는 매년 민원행정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민원처리 실적이 월등한 우수부서와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포상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민원 우수시책 개발 등 민원서비스 제고에 기여한 공무원들을 포상해 시민들이 더 높은 행정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