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척시, 근덕청소년문화의집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강원특별자치도의 힘
2024. 7. 17. 15:57
728x90
반응형
SMALL
"7월18일까지 서핑 · 수영 등 유선-방문 접수 7월~8월 총 26회 진행"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삼척시가 2024년 7월18일까지 근덕청소년문화의집 ‘여름방학’ 프로그램 참가신청을 받는다.
근덕청소년문화의집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관내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서핑, 수영, 토탈공예, 라탄공예, 요리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으로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들의 신청을 받아 대상자를 확정하고 총 26회 교육을 시작해 8월 14일까지 운영한다.
특히 이번 여름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강원대학교 삼척산학협력단과 연계해 서핑과 수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 방학기간 동안 청소년들에게 신체적 능력과 자신감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외에도 공예 수업을 통해 창의력과 손재주를 향상시키고 예술적인 감각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하며 요리 수업을 통해 영향 균형과 건강한 식습관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한다.
엄현숙 삼척시청 사회복지과장은 “여름방학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에게 유익한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함으로써 청소년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능력을 키우고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알차게 준비했으니 관내 학생들의 많은 신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