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해시 발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선물꾸러미 나눔행사
    카테고리 없음 2025. 1. 13. 23:07
    728x90
    반응형
    SMALL

    1월10일 설명절 취약계층 및 복지사각지대 가구대상 이웃사랑실천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동해시 발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조숙행, 최경화)는 2025년 1월10일 설 명절을 앞두고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및 복지사각지대 410가구를 대상으로 840만원 상당의 선물 꾸러미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발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지난 6일부터 10일까지 5일 동안 직접 끓인 사골국을 준비해 고기가 들어간 사골국 2팩, 떡국떡, 계란(15개입), 라면(3개), 붙이는 핫팩 등을 담은 선물 꾸러미를 만들어 통장협의회 도움으로 가가호호 방문해 전달 및 안부를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사업은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납부한 회비와 위원장 최경화, 한서축산 대표 노재덕, 김밥천국 대표 변병희, 동해우리마트 대표 이희철, 오복떡집 대표 홍상일, 동해크레인 대표 김영수, 2통 주민 일동 등의 후원으로 이뤄져 훈훈함을 더했다.

     

    최경화 위원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준비한 선물 꾸러미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즐거운 명절을 보낼 뿐 만 아니라 이번 나눔이 작은 위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숙행 발한동장은 “추운 날씨에도 선물 꾸러미를 준비해 주신 발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발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년 설, 추석 명절에 정기적으로 이웃돕기 나눔 사업을 실천하고 있어 고마움을 샀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