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용철 동해시번영회장, 만장일치 연임 추대
    카테고리 없음 2024. 12. 30. 13:29
    728x90
    반응형
    SMALL

     

    12월27일 임시총회 개최...지역발전과 번영 위한 노력 지속 다짐

     

    【강원타임즈】 김장회 기자 = 우용철(72세 · 사진) 강원특별자치도 동해시번영회장이 연임됐다.

     

    동해시번영회는 2024년 12월27일 동해시 천곡동에 위치한 회의실에서 '2024년 임시총회’를 개최해 우용철 현 회장을 제12대 동해시번영회장으로 만장일치 추대했다.

     

    그의 임기는 2025년 1월1일부터 2029년 12월31일까지 4년이다.

     

    우용철 회장은 재임기간 동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해 왔다.

     

    특히 망상경제자유구역 조기 착공을 위한 건의, 코로나19 발생 시 범시민 캠페인을 통해 마스크 및 손 소독제를 무료로 배포하며 시민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노력해 왔다.

     

    또, 장애인을 위한 ‘선진지 견학’ 프로그램을 통해 이들이 더 넓은 세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했다.

     

    이 외에도 우 회장은 동해시민 건강 걷기 대회를 임기 초창기부터 개최해 현재까지 8회째를 맞이했다.

     

    아울러 동해시번영회는 사단법인으로 출범해 지역 유관기관 및 사회단체와 함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소통과 간담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현안을 해결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우용철 회장은 “어려운 시기를 맞이해 유관기관 및 단체와 긴밀한 유대와 협조를 통해 지역사회 경제발전을 위한 정책 건의 등의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겠다”며, “앞으로의 임기 동안 시민들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결심을 밝혔다.

     

    한편, 우용철 회장은 동해 출신으로, 묵호고등학교, 강원대학교, 국민대학교 정치대학원을 졸업했으며 국제로타리 3730지구 총재, 건설정보연구원 회장 등 (현) 아시아 투데이 강원도 총괄 본부장으로 재직 중이며 그 외에도 다양한 직위를 역임한 경력이 있다.

     

    가족으로 아내 이진랑씨와 4남을 두고 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