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쪽바다중앙시장 2024년 가을한마당’ 개최
    카테고리 없음 2024. 11. 6. 15:14
    728x90
    반응형
    SMALL

    "11월9일(토)~10일(일), 전통시장정취-할인혜택-다양한 이벤트 진행"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재)동해시상권활성화재단(이사장 문영준, 이하 재단)은 동쪽바다중앙시장상인회와 협력해 2024년 11월9일(토)부터 10일(일)까지 2일간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하는 ‘동쪽바다중앙시장 가을한마당’을 개최한다.

     

    ‘2024년 동쪽바다중앙시장 가을한마당’은 동쪽바다중앙시장과 청년몰이 함께하는 행사로, 전통시장의 정겨운 분위기속에서 할인 혜택을 누리며 먹거리, 볼거리, 체험 등을 즐길 수 있는 행사와 함께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경제활력을 지지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우선 11월9일과 10일 양일간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 중앙시장 광장에 마련하는 맛집 시식 코너에서 맛집 홍보와 판매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음식을 무료로 시식할 수 있도록 한다.

     

    또 11월10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상인과 고객이 함께 ▲훌라후프 ▲신발 컬링 ▲왕제기차기 등 다채로운 게임에 참가하는 가을운동회가 열린다.

     

    이어 참가자에게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가을 한마당 할인 행사에 참여하는 점포에서 10,000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 참여 점포는 홍보 전단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전단지 지참 시 할인을 적용한다.

     

    이와함께 이번 할인 행사에 과일, 건어물, 반찬 등 생활필수품을 포함한 80여개 점포가 자발적으로 동참하며 우수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그 밖에도 11월9일과 10일 양일간 30,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증정품을 제공하는 영수증 이벤트를 비롯 할인 매장에 게시된 각 나라 국기 중 3개 이상의 사진을 찍어오거나 인스타그램에 ‘가을 한마당’ 소식을 올리는 고객에겐 장바구니를 증정 이벤트, 청년몰 신규 매장인 코델리아와 댄싱 페이퍼 스튜디오는 구매고객에게 증정품을 제공하는 청년몰 이벤트, 111호 프로젝트에서 폴라로이드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영준 이사장은 “이번 가을 한마당이 많은 지역주민과 관광객의 방문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실속있는 쇼핑과 따뜻한 가을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