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해시, 2024년 청년의 날 행사 개최
    카테고리 없음 2024. 9. 19. 13:15
    728x90
    반응형
    SMALL

    "9월20일~21일 청년공간 열림 ... 보드게임대회 - 다복비뉴 등 펼쳐져"

    【강원타임즈】김장회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 동해시(시장 심규언)는 2024년 9월20일부터 21일까지 동해시근로자복지관내 청년공간 ‘열림’에서 ‘2024년 청년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청년의 날은 청년의 권리보장 및 청년 발전의 중요성을 알리고 청년 문제에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매년 9월 셋째 주 토요일로 지정된 법정 기념일이다.

     

    이에따라 이번 청년의 날 행사는 ‘청년과 함께하는 청년의 날’을 주제로 9월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메인행사인 보드게임대회 열림 pick을 시작으로 다복비뉴, 프로푸모, 연화공방 등에서 체험할 수 있는 팝 업 스토어를 열어 청년동아리 체험(사진 촬영, 연주회 등), 펫 푸드 만들기, 베이킹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또 9월21일 ‘우리는 이렇게 살아가고 있습니다’를 주제로 전입 청년과 거주 청년의 이야기 등을 나누는 청년 토크콘서트도 열린다.

     

    특히 이번 행사는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 프로그램의 경우도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청년 공간 열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형기 동해시청 경제과장은 “2024년 청년의 날 행사는 청년의 가치를 재확인하고 다양한 목소리를 들으며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청년들이 위로받고 치유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청년들이 소통하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728x90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